(시사캐스트, SISACAST= 박민영 기자)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가 스포츠 전문 채널 MBC스포츠플러스(이하 엠스플)와 함께 도입, 운영 중인 ‘컴투스프로야구 포인트’(이하 컴프야 포인트)에서 최근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정후 홍보영상의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컴프야 포인트’는 이달 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한 취업 포털 광고를 능청스러운 연기로 패러디한 이정후의 홍보영상을 공개했으며, 많은 야구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담아낸 영상까지 추가로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은 약 6분 분량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