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가 반려동물을 활용한 이색적인 영상콘텐츠로 일본에서는 강아지, 고양이 등 동물 관련 영상콘텐츠의 커뮤니케이션 효과가 특히 높은 일본시장 공략에 나선다.공사는 일본인 관광객들의 관심이 높은 인기 관광지를 직접 취재하는 형식의 브이로그 영상 5편(주제 : 지금.여기.서울(今.ココ.ソウル))과 티저영상을 제작해 8월 18일 티저영상을 시작으로 칸타비 서포터즈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특히, 브이로그 영상 제작을 위해 한국에 거주하는 일본인들을 대상으로 매년 선발해 운영 중인 SNS 기자단 ‘칸타비 서포터즈’에...